본문 바로가기
과거 글들 모으기

해신 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by 위DWY아래 2020. 1. 1.

해신 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모두 새해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영종도 거잠포선착장에 다녀왔는데 아쉽게 해가 안떠서 .. 아쉬웠지만 좋은 시간이 되었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해신 탕 맛집이 어디인지 무엇이 좋았는지 설명드릴게요. 해신 탕 맛집을 찾게 된 이유는 연말에 가족과 몸보신을 하기 위해 찾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해신 탕의 효능 때문이었어요.

해신 탕 맛집

(황제 해신 탕 비주얼)

해신 탕의 유례 및 효능

해신 탕의 유례는 이렇게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삼계탕과 해산물의 조화와 영양이 풍부하여 바다의 신이 먹었다고 하는데 어떤 조화와 효능이냐 하면 삼계탕은 몸에 열을 돋아주는 역활을 한다고 하고 전복의 찬 성질, 고단백의 낙지로 세 가지의 음식이 조화를 이뤄 따뜻한 기운의 삼계탕과과 찬 기운의 전복 그리고 고단백 낙지가 중화되고 유화되어 몸보신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무엇이 몸에 너무 좋냐면요. 삼계탕의 경우는 각종 한약재로 우리의 몸에 보양해준다고 알고 계실 겁니다. 근데 전복과 낙지도 너무 좋은 성분이 많아요. 전복은 "바다의 산삼"으로 불릴 정도로 영양소가 풍부하고 낙지의 경우는 고단백과 타우린이 풍부하여 혈액을 청소해 줍니다. 근데 저는 여려 영양소가 있지만 그중에 가장 중요한 건 단백질 섭취인 것 같아요.


언제 이런 말을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모든 보양식은 단백질이 풍부하다는 겁니다. 생각해 보면 정말 보양식이라 불리는 음식들은 보통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그 이유를 찾아보니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빠지는 현상이 많아지는데 이것 때문에 단백질의 영양소 섭취가 필수적이라 합니다. 


단백질은 사람의 필수 영양소이며 인체를 구성하는 물 다음으로 많은 요소입니다. 근육에도 단백질, 피부, 모발 우리 몸은 구성하는 모든 곳에 단백질이 필수로 들어있으면서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단, 과도한 섭취는 오히려 불균형으로 온다는 점은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1일 권장량은

- 체중 1kg당 0.8kg (예= 자신의 몸무게 * 0.8 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있으니 이것도 골고루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콩같이 좋은 음식이 있죠!


해신 탕 맛집은 바로 "천만애 해신 탕" 이곳입니다.

해신 탕 맛집

(천맨애 해신 탕 집 가격표)

바로 이곳입니다. 대표음식으로는 황제 해신 탕이 있어요. 위에 음식 사진 보시면 4명이서 먹기기에 부족해 보일 수 있지만 양은 진짜 많아요 보기보다. 무엇보다 이곳의 장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건 바로 백숙 선택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한마디로 닭과 오리 사이에서 선택이 가능 합니다. 저희 가족은 황제 해신 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해신 탕 맛집

(밑반찬)

해신 탕 맛집

(해신 탕 맛집 추가 메뉴)


그리고 이곳만의 특징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모든 음식에 능이버섯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능이의 효능이 진짜 엄청나요.

능이버섯효능

1. 인공재배가 되지 않는다.

2. 맛과 향이 뛰어나 향버섯이라 불린다.

3. 유리아미노산 23종함유.

4. 지방산 10종 함유.

5. 금속원소 13종 함유.

6. 단백질 분해 성분 다량 함유.

7. 콜레스테롤 억제 및 비만, 소화기능, 암예방, 기관지, 천식에 좋음.


이렇듯 능이버섯의 효능이 아주 많은데요 제가 황제 해신 탕을 먹었을 때에는 능이가 정말 많이 들어가서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음식에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해신 탕 맛집

(해신 탕 맛집 원산지 표기)

요즘 원산지 표기고 안하고있는 식당이 가끔 있는데 여기는 원산지표기가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해신 탕 맛집

(문어가 살아있어요!)

식당 입구에 있는 문어 사진인데요 진짜 문어가 크고 실 합니다. 눈으로 살아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았어요! 신뢰가 간다고 할까? 정말 좋았습니다.

해신 탕 맛집

(해신 탕 맛집 대기길)

식당옆에 이렇게 대기실이 있는데 저는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나무 타는 냄새가 너무 좋아서 말이죠. 참 이곳에 들어가면 신기한 친구들이 있는데 앵무새와 거북이, 구피라는 물고기 친구들이 있어서 아이들과 가시면 구경하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직막으로 최종 평은 너무 만족이라는 겁니다. 우선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좋았고 문어가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으며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는 정말 최고였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