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부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by 위DWY아래 2020. 1. 4.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한성모니터 정면)


22인치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근 3일 만에 글 올리는 듯 하네요.. 커다란 이슈가 없기에 조금 쉬고 지냈어요.. 하지만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접하고 글을 쓰게 되면서 뭔가 모니터 화면이 두개면 좋겠다고 계속 생각했는데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모니터를 찾아 보던 중 듀얼모니터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글쓰기 좋게 셋팅 하기 위해 가성 비 좋은 모니터를 하나 구매 했어요. 만약에 듀얼모니터 혹은 가성 비 좋은 모니터를 찾으신다면 제가 이번에 구매하게 된 한성모니터 중 제일 가성 비 좋은 모니터(ULTRON 2235V 프리싱크 리얼75)후기를 보시고 좋은 판단 하셨으면 좋겠어요!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한성모니터 택배 도착 모습)


가성 비 모니터 찾다가 발견한 [한성모니터]

자 그럼 솔직한 사용 후기 들려 드리겠습니다. 처음 제가 이 제품을 사게 된 이유는 "가격" "성능" 이 두 가지 입니다. 집에서 업무용으로 사용 목적을 두었기에 비싼 모니터는 필요치 않았고, 그러나 너무 저렴하여 성능이 떨어지면 시력저하와 여러가지 인터페이스 부분에서 좀 불편 할 것 같아 찾던 중 제 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제품이기에 이 제품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한성모니터 스펙)


첫 번째 이유인 가격! 저는 게임용 또는 전문 포토그래퍼였다면 모니터에도 많은 돈을 투자 했겠지만 위에 설명 드렸다시피 저는 업무용으로 사용 목적을 두었기 때문에 가격에 가성 비를 안 따질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시중에 판매되는 모니터 가격이 천차 만별이고 너무 비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고민 끝에 선택한 제품은 한성모니터 ULTRON 2235V입니다.

온라인 판매가는 최저가 99,000원에 형성이 되어 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저 형성된 가격은 택배비 또한 포함된 가격이니 그것도 체크하시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하시겠죠? 아무리 찾아 봐도 이 비슷한 스펙에 가성 비 대비 성능 좋은 모니터는 제 생각에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그럼 해당 제품의 성능에 대해 설명 드릴게요.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한성모니터 스팩)


여러가지 성능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판단하는 부분은 이런 부분 이였습니다. 저도 게임 좋아해서 이 부분은 알고 있는 내용인데요 게임용으로 구매 한 것은 아니지만 AMD프리싱크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게임으로 사용하면 프레임 손실을 줄이고 끊김 없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무엇 보다 사용 해보니 알 수 있던 것은 눈이 정말 편합니다. 저런 복잡한 성능 표시는 저 같은 일반인은 관심 없고 서는 알 수 없는 부분이죠 그래서 보았던 부분이 시력 보호, 자연색을 그대로 보는 듯한 전문가 급 색 표현력 이 부분 이였죠,사용했을 때 첫 느낌이 깨끗해요..아..뭐라고 해야 되지.. 진짜 부드럽고 깨끗하고 편하다? 이게 정확한 표현이 되겠네요. 왜 그렇지 않나요? 모니터를 오래 보면 눈이 아프고 벌게지면서 눈물이 날 때. 저는 그럴 때가 있는데요 이 모니터를 사용 했을 때는 좀 덜했습니다. 가성 비 대비 너무 성능이 좋았고 만족하고 사용 중이에요.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한성모니터 시야각)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모니터 시야각 실제 모습)

저거 눕히는 것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앉은 키가 좀 큰 편인데 모니터 뒤로 젖히니까 너무 편하게 볼 수 있어서 

목이 정말 편하고 시야도 잘 보입니다.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모니터 뒷면)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모니터 조작 설명서)


모니터 뒷면은 보시면 진짜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조작 방법이 조금 저는 어렵지만 설명서 보면 잘 나와있어 조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가성 비 모니터 추천합니다.[한성모니터]

(모니터 두깨 7.3mm)



가성 비 모니터 후기 최종.

저는 맨 처음 22인치를 구매 할 때 너무 작을까 걱정했는데요 사용 해보니 너무 괜찮아요 깔끔하고 자리 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서 말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눈이 덜 아파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글씨들도 깨끗하고 선명하게 잘 나와서 가성 비 대비 모니터 성능이 매우 만족합니다. 맨 처음 중고나라에서 구매 할까? 도 생각 해봤는데 그냥 중고 제품 사서 맘고 생 하느니 새 제품 가성 비 좋게 사서 1년 A/S도 가능하다면 이게 훨씬 이득인 것 같습니다. 중고 구매 후 문제 생시면 골치 아파지니까요.. 여러분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내요! 저는 만족 하지만 각자의 마음이 다르기 때문이죠. 저도 큰 모니터 좋아 하기는 하지만 업무용으로 쓰시고 가성 비 대비 성능이 좋은 것을 사용 한다면 이 모니터 정말 추천 드립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