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부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

by 위DWY아래 2020. 1. 19.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

안녕하세요 뀨서방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것은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요거 요거 진짜 너무 좋아요! 저는 요것 때문에 휴대폰으로 더욱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그럼 제가 왜 이렇게 좋아하게 된 이유를 설명 드릴게요!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기 지금 시작합니다.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베이스어스 허브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 베이스어스 허브 제품입니다. 이 허브는 충전, 모니터 미러링, 키보드 연결, 마우스 연결, 이동식 디스크 연결에 충전까지! 정말 휴대폰을 본체로 만들어주기 너무 좋은 가성비 제품입니다. 휴대폰으로 하실 수 있는 것 들이 굉장히 많아져요.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연결 되는 선들

보이시나요? 제품 뒷면 박스에 보시는 대로 조그만한 곳에 많은 것들의 선들이 호환이 되요!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연결모습 1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SD카드 꼽는곳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모니터 연결 하는 곳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

위 사진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한 것 인데요. 이렇게 연결을 하게 되면 휴대폰으로 업무를 보던가 문서를 작성하셔야 할 때 휴대폰을 컴퓨터처럼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아주 유용한데요. 아래 영상을 한번 보시죠

이렇게 마우스와 키보드만 연결했는데 휴대폰에 마우스 커서가 짠! 진짜 신기합니다.
사용하는 것은 그냥 컴퓨터와 별반 다를게 하나 없어요 똑 같습니다.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모니터 연결 하는 선

이제 마우스와 키보드는 사용 확인을 해보았고 모니터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참고

HDMI 선은 별도 구매 하셔야 합니다! 모니터 규격에 맞는 선 구매 하시면되요!


자 그럼 선을 연결해 보았으니 테스트 해봐야겠죠??

갤럭시노트10 컴퓨터처럼 쓰는 도구!갤럭시노트10 모니터 연결 화면


연결이 끝난 모습인데요 정말 그냥 컴퓨터랑 똑같죠? 인터넷 문서 작성 전부 PC와 같아요!! 그냥 들고 다니는 본체가 생긴 기분입니다.

자 보시죠!! 진짜 대단하죠? 타이핑이 면 타이핑, 복사면 복사 키보드의 기능들이 전부 사용이 가능합니다.

허브 사용 팁.

이것의 단점은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 연결선이 없으면 사용이 어렵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한다면 어디서든 연결선들과 필요한 것들이 있다면 저렇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모니터 미러링하여 게임을 할 수 있고

2. 모니터 미러링 하면서 영화 또는 DMB시청도 가능해집니다.

   -이것은 해외 나갔을 때 정말 너무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3. PT자료 또는 업무에 사용이 편리 할 것 같습니다.


이렇듯 정말 사용에 폭이 넓은 것은 사실 같아요! 동일 제품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서 저는 너무 만족 중 입니다. 


저는 급할때 휴대폰으로 업무를 보시는 분께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활용 방법이야 전부 다를 수 있겠지만 본체를 들고 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